우와 날씨는 정말 실화인가요?오늘은 32도까지 올라간다고 해서 아침 일찍 강아지 여름옷을 입히고 얼른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는 쿨링 효과가 있는 강아지 쿨 베스트 하나 정도는 필수 아닌가요?저희도 말로 신제품 알핀탑 쿨베스트와 올인원 정장을 세트로 준비해봤습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쿨링 효과와 안티버그 효과까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활동하기 좋은 소재라 강아지들도 편하다는 게 엄지굿! 이제 여름 산책이 걱정되는 주인분들은 오늘의 포슬힌을 꼭 읽어보세요.:)
게다가 활동하기 좋은 소재라 강아지들도 편하다는 게 엄지굿! 이제 여름 산책이 걱정되는 주인분들은 오늘의 포슬힌을 꼭 읽어보세요.:)
마롤트 알파인 탑 & 스위트
여름에는 자외선도 뜨겁고 진드기, 모기 등 해충도 많으므로 가급적 옷을 꼭 입히는 편입니다.그때마다 너무 덥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이번에 새로 출시된 마로알핀 애견의류는 시원한 냉기순환 설계로 체온은 낮추고 자외선은 99%나 차단해주어 쿨함이 최대치! 냉감을 오래 유지합니다.실제로 물에 적어 가볍게 짜준 뒤 입히니 강아지 산책부터 집에 올 때까지 시원함이 그대로 유지되더라구요!!
먼저 하루를 위해 준비한 강아지 하복, 말로 알핀 슈트부터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색상은 라이트블루, 라임스톤, 플로럴그레이 세가지 컬러 모두 예뻐서 잠시 고민 끝에 lime stone 컬러로 골랐습니다. 흰둥이들한테도 예쁘게 어울려요~사이즈는 S-5XL까지 나오니까 소형견부터 중대형견까지 다 OK~! 하루는 6.3키로 라지 사이즈 선택했어요.
제일 마음에 드는 건 소재였는데요.Lycra사의 100% PET 재활용 소재인 쿨맥스 에코메이드 원사로 제작되었다는 점- 환경도 생각할 수 있고! 시원함은 덤입니다. 게다가 특허받은 파페토린 기술로 해충 방지까지 가능하니 얼마나 좋을까요? 최소 6년 동안 한 달에 한 번 세탁하면 성능은 90%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60cm-1m 주변의 진드기와 모기를 막을 수 있다니 대단하지 않습니까?
강아지 올인원은 쾌적함도 중요합니다.신축성도 좋고 등판 부분은 부드러운 밴딩으로 한 번 더 잡아주도록 되어 있습니다.꼬리부분은 아치형 디자인이라 민감한 보스를 하루도 편하게 입었어요!이건 나무를 위해 준비한 강아지 쿨 베스트 마로알핀 탑 베스트에요:) 정장과 비슷한 디자인이라 시밀러룩처럼 입혀서 너무 좋더라구요. 나무는 8킬로가 넘어 버려서 L과 XL 사이에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L 입히니까 딱 예쁘게 잘 맞았어요! 흐흐흐흐알핀탑도 통기성이 뛰어나 더위를 많이 타는 나무에도 딱 맞았어요. 암홀 부분이 작년 버전보다 20% 넓어져 착용도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어 굿! 아래쪽에는 3m 빛반사 라인이 있어야 산책 시 안전성까지 확보할 수 있습니다.배 아랫부분은 밴딩처리 되어있어 딱 맞게 입을 수 있어 편해요.쿨베스트 역시 안티 버그 효과가 있어 진드기나 벌레 걱정없이 안전하고 원하는 강아지 산책을 도와줍니다 +_+Alpin은 알프스 산맥의 만년설이 녹아든 이야기를 그린 2033 컬렉션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쿨맥스 에코메이드 소재를 활용하여 환경보호에도 도움을 주고 깔끔한 디자인까지 더해져 만족도가 높은 애견의류입니다.하루와 나무가 직접 입고 산책을 다녀온 소감한번 나가기 전에 옷을 물에 적셔 짜서 입히면 준비는 끝! ㅋㅋㅋ예전에 쿨스카프 착용했을때도 꽤 효과가 있었을텐데 온몸에 쿨한 옷을 입었다면 체온조절에 더 도움이 되겠죠?아침 일찍 나갔는데 벌써 25도가 넘은 무더운 날씨.. 정말 저도 녹을 것 같았어요.나무는 더우면 걷지 않겠다고 버티는 편이고 하루는 그래도 30분은 걸어야 한다고 우겨서 두 사람 데리고 산책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시원한 강아지 옷 덕분인지 너무 잘 걷는거!나무는 강아지 쿨 조끼 L을 입었는데 이렇게 잘 어울려요. 옷을 만져봤는데 정말 너무 시원하더라구요!하루는 강아지 올인원 L을 입었습니다. 신축성이 좋고 넉넉한 핏이라 그런지 다른 올인원 의류에 비해 편안해 보였어요.강아지들도 자외선이 뜨거운 날씨에 산책을 하면 피부도 상할 수 있고 열사병에도 걸릴 수 있습니다.저희도 아이들은 피부가 약한 편이라 항상 걱정이 되지만 시원한 애견의류를 입혀 산책하면 더위 걱정 없이 해충 방지에 자외선 차단까지 할 수 있어서 너무 든든합니다!실제로 아이들이 느끼는 것도 꽤 시원했는지 평소보다 잘 걷고 오랜 시간 산책할 수 있거든요. ㅋㅋㅋ 산책 말고도 강아지랑 캠핑이나 등산 등을 즐기고 싶을 때도 하나씩 시원하게 입히고 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특히 강아지 올인원 의류는 편하게 입히기 어려운 편인데 얇고 시원한 소재로 신축성도 좋아 하루가 너무 편하게 걸을 수 있었습니다.말로알핀 의류를 입고 산책하는 모습은 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강아지들은 더운 여름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다닐 수 없기 때문에 강아지 여름옷은 선택이 아닌 필수~특히 우리 강아지들은 땀샘이 없어 스스로 체온 조절이 어려운데다 나무처럼 더위를 많이 타는 아이들은 강아지 쿨 조끼&슈트 올인원 등을 준비하여 체온 조절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올 여름은 더! 더울 거라고 하는데요. 말로알핀 해충방지 탑&슈트와 함께 즐겁고 안전한 산책 되세요 :DMerlot 말로우 공식 스토어 새로운 산책의 시작 merlotstore.comMerlot 말로우 공식 스토어 새로운 산책의 시작 merlotstore.com#강아지여름옷 #강아지쿨베스트 #강아지올인원 #머로우 #머로알핀 #애견의류#강아지여름옷 #강아지쿨베스트 #강아지올인원 #머로우 #머로알핀 #애견의류https://www.youtube.com/watch?v=_M8-1G6itaw&pp=ygVE6rCV7JWE7KeAIOyXrOumhOyYtywg7Iuc7JuQ7ZWcIOupgOuhnCDslYztlYAg7ZW07Lap67Cp7KeAIOy_qOyhsOuBvCA%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