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출신 배우 한지선이 인천공상고속도로에서 차에 치여 숨졌다는..경찰에 따르면 6일 오전 3시52분쯤 김포시 고촌읍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서울방향 한지선이 편도 3차로 중·중간차선인 2차로에 차를 세운 뒤 택시와 승용차에 치여 숨졌다.
한지성은 조수석에 타고 있던 남편이 일 때문에 급히 차를 세우고 비상등을 켜고 2차선에 차를 세운 것이다.남편을 따라 내렸지만 주행하던 택시와 승용차가 추위를 피하지 못해 그대로 들이받았다고 한다.하지만 사고 경위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에서 한지선은 갓길이 아닌 2차로에 차를 세운 것과 밖으로 나온 이유가 명확하지 않은 점!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할 방침인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시신 부검을 의뢰한 상태다.한지성은 2019년 걸그룹 비들스로 데뷔 후 해피 시스터즈 영화 ‘원펀치’ 등에 출연했다. 금년 3월 초에 결혼했다고 한다.
아까 기사에서 봤는데 한지선씨로 확정되었네요 솔직히 모르는 배우인데 아쉽네요.. 향년 28세 꽃다운 나이, 솔직히 조금 말도 안 되는 상황이 있지만 또 섣불리 의심해서는 안 되는 상황, 가족들까지 상처받을 수 있는 상황에서 부검과 조사를 통해 정확한 사망 원인이 나왔으면 하는 저와 비슷한 나이여서 더욱 안타깝네요.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