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인테리어 소품 언복싱! AYTM 철제 잡지 꽂이 매거진 랙(feat. 로얄 디자인)

안녕하세요 직접 사용해보고 말하는 프리미엄 수입 러그 전문 브랜드 메종도모닉입니다.해외 리빙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에 보면 자주 등장하는 소품이 하나 있어요.

출처 : @ayak_028 인스타그램

바로 AYTM의 철제 매거진 랙인데, 철제 테리어가 유행하면서 이러한 철제 소재 소품들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매거진 랙은 잡지를 꽂는 용도로 사용되며 ‘잡지꽂이’에 익숙한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출처 : adobestock

어렸을 때 저희 어머니도 책과 잡지류를 좋아하셔서 저희 집에는 까사미아 원목 잡지꽂이가 있었습니다.손잡이가 달린 기본 디자인이었지만 요즘은 쓰임새에 대한 부분보다는 하나의 오브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우드, 철제, 아크릴, 가죽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매거진 랙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출처 : 덴파쿠텐 홈페이지

북유럽 인테리어 소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로열 디자인, 노르딕 네스트라는 사이트를 들어보셨을 겁니다.저는 두 사이트 모두 애용하고 있습니다. 마침 로열 디자인으로 큰 할인폭으로 세일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로열 디자인으로 구입했습니다.내가 구매한 제품의 정확한 이름은 “AYTM Cuava Magazine Rack”입니다.Steel 소재의 커브형 매거진 랙으로 Silver, Black, Gold, Taupe 4가지 색상이 있는데 로얄 디자인은 Taupe를 제외한 3가지 색상 뿐입니다.

출처 : 로얄 디자인 홈페이지

실버 소재가 무난해서 제일 인기가 많아서 처음에는 실버 색상으로 눈이 가거든요.무난한 실버를 고민하는 Black 색상이 우리집 무드와 잘 어울릴 것 같아서 Black을 선택했어요.50% 할인된 금액으로 15만원대에 구입했습니다.사이즈는 아래와 같습니다. – Depth: 300mm. – Height: 300mm. – Length: 400mm.

출처 : 로얄 디자인 홈페이지, 제가 구입한 AYTM 매거진 랙을 소개합니다.작은 크기의 책보다는 양장본이 큰 책을 보관하기에 좋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관 용도보다는 인테리어 효과에 중점을 두고 구입하고 위에 책을 올려놓고 위에 화분이나 조명 등을 놓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바닥면에는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무 패킹이 일부 되어 있습니다 3개 중 1개의 곡선은 깊이가 얕기 때문에 크기가 작은 책을 넣어도 좋습니다.AYTM 매거진 랙에 대한 정보를 찾았을 때 생각보다 정보가 너무 없어서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만 보면 답답했어요.제가 구매를 하게 되면 다양한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막상 사진을 골라보니 저도 몇장 안되네요 ㅎㅎ 구매 전에는 사이즈가 작지 않아서 조금 부담스럽지 않을까 싶었는데 소품이 많지 않고 여백이 많은 저희 집에는 하나의 오브제이자 작은 가구처럼 묵직한 존재감을 자아내는 것 같아 이것 또한 마음에 듭니다.북유럽 인테리어 소품으로 추천하는 AYTM Curva 철제 매거진 랙 앰복싱 영상입니다.영상으로 보시면 전체적인 사이즈나 중량감이 느껴지실거에요.철제라 무겁고 무거운 느낌은 있지만 불편함보다는 안정감이 있었습니다 평평한 부분에 책을 놓으면 사이드 테이블처럼 사용할 수도 있으니 다양한 방법으로 매치하여 유용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블랙프라이데이가 다가오면서 추가 할인 소식이 여기저기서 들려오네요!제 통장은 이제 통장이라서.. 흐흐흐 저는 이제 구경만 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로얄디자인, 노르딕네스트와도 할인중이니 북유럽 인테리어 소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이트를 한번 방문해보세요. 따뜻한 오후 되세요.프리미엄 러그 전문 브랜드 메종데모닉은 인테리어, 공간 디자인, 거실 및 디자인 쇼룸 전문가분들과 Co-work를 통해 함께 성장하고자 합니다.협찬 및 B2B 할인 문의는 CS센터, 이메일 및 댓글로 연락주세요.MAISON DE MONIQ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