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를 이용한 치료법(민간 요법)-페칭이, 낮은 암 선생님이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짊어지고 왔어요 어느 정도의 가정에는 거의 양파가 있다.비유지 않더라도 근처 슈퍼에 있다.흔한 재료이며 약제입니다.*감기나 인플루엔자에 걸리면, 우선 물을 끓이다.끓는 물에 양파를 몇조각 넣고 잠시 삶다.이렇게 만든 양파 차는 별로 없다.그러나 2시간 이내에 효과가 나타난다.피로를 순화했을 뿐만 아니라 가래도 가라앉다.코 막힘에 따른 호흡 곤란도 해결된다.감기 증상이 심하면 양파를 몇조각이나 삶에 더 먹는다.*귀의 염증 및 이명이 한 것이 있으면 이것이 얼마나 고통인지 알것이다.머리까지 깨질 듯한 고통은 진통제로도 해결되지 않는다.이 때 양파를 보청기 정도의 크기로 자르다.끝 없다를 귀에 끼다.이상하게도 통증이 사라질 것이다.양파가 귓속 염증을 가라앉히고 주기 때문이다.
이명으로 오래 고생한 사람도 이렇게 해봐. 염증이 지나간 자리는 귓속 구조의 형태가 바뀌어 불필요한 소리가 들리게 된다. 마치 계곡의 바람이나 호루라기를 생각하면 된다. 귓속 달팽이관은 우리 몸의 신경세포 중 가장 민감하다. 그래서 미세한 차이로도 엉뚱한 얘기를 들을 수 있게 된다.*눈에 이물질이 들어갔을 때 눈에 이물질이 들어가면 자동으로 눈을 비비게 된다. 하지만 이물질을 제거하기보다 망막을 긁는 결과만 초래한다. 이때 양파를 반으로 잘라서 가장 큰 바깥쪽을 눈 위에 올린다. 컵을 뒤집은 것처럼 눈 위에 올려놓으면 된다. 양파의 매운 향이 금방 눈물을 흘린다. 어떤 이물질도 즉시 흘러나오게 한다.* 베인 상처칼로 손을 베었을 때도 양파를 활용해 보자. 적당한 크기로 자른 양파를 상처 위에 대주기만 하면 된다. 즉시 지혈하다. 뿐만 아니라 소독을 해준다. 양파의 특성이 염증을 잘 억제하는 매력이 있다. 그래서 상처도 빨리 아물게 된다.
*독충(벌과 개미)에 물렸을 때 가끔 뜻밖의 독충에 쐴 수 있다.특히 말벌이나 벌에 쏘이거나 개미에 물리는 경우가 있다.이럴 때도 양파를 이용한다.양파가 없던 시절 우리의 조상들은 된장을 발랐다.그러나 현재는 양파가 있다.물린 부위가 부어 오르면 즉시 찬물로 씻는다.그리고 양파를 한조각 대본다.양파 즙이 증발하면서 피부에 스며든 독을 꺼낸다.뿐만 아니라 부기도 훨씬 빨리 가라앉다.독충에 쏘였을 때 양파 정도 치료제는 드물다.지혜롭게 활용하면 환상적인 치료제이다.양파는 상처와 염증 치료에 특효를 보이며 다방면에 유용하다.특히 천연 치료제인 것으로 부작용이 전혀 없다.양파를 좋아하고 먹으면 심혈관 질환에도 좋다.피를 깨끗이 하고 체내의 염증 수치를 조절한다.그러나 즙으로 짜서 마시는 것은 좋은 방법이 없다.약성은 좋지만 좋은 약성 정도로 독으로 작용할 수 있다.즙으로 마시면 위장에 부담을 주고 가슴 앓이를 유발할 수 있다.씹어 먹으면 입 안의 효소와 작용 중화되면서 부작용이 없다.굽거나 볶거나 삶더라도 그 성분은 바뀌지 않는다.
음식에 양파를 넣고 즐기거나 국에서도 입 안에 잠시 넣어 씹어 삼킨다.양파를 잘 활용하면 동맥 경화, 고지혈증, 뇌 경색, 뇌졸중을 예방하고 치매에 걸릴 확률이 적어진다.특히 남성은 나이가 들수록 정력이 떨어지므로 고단백을 요구하게 된다.결코 올바른 방법이 없다.양파를 좋아하고 먹으면 혈관 속의 노폐물을 제거하므로”거시기?”의 해면체에 혈액 유입이 원활하게 되고 정력도 좋아진다.보약은 따로 있는 것이 아니다.주변의 음식을 잘 활용하고 편식을 해야 한다.대상 포진의 같은 피부 질환도 편식으로 인한 부분 영양 결핍으로 발병한다.육류도 넘어가서는 안 되지만 야채나 과일 중심도 좋지 않다.꼼꼼히 잘 먹어야 하며 모든 음식에 양파를 곁들이면 더할 나위 없다. 해동.#동맥 경화#고지혈증 중 뇌 경색#치매는 뇌 중풍#콜레스테롤#정력 강화#양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