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호박죽, 부드러운 아침 간편식을 권합니다
즉석호박죽, 부드러운 아침 간편식을 권합니다
매일 아침 고민을 하는데요.여름이라 더워서 밤잠을 설치기 일쑤인데 아침까지 준비하면 정말 가볍게 준비했으면 좋겠어요.전날 국물을 끓여놔도 냉장고에 넣기는 좁고 그렇다고 아침에 만들려고 하면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아침 간편식으로 뭘 준비해야 할지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CJ제일제당 햇반호박죽은 부드럽고 단 것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침 간식으로 제격일 것 같습니다.
부드럽고 묵직한 호박죽에 든 팥도 녹을 정도로 부드럽고 고소했습니다.달콤한 호박죽을 먹고 있는데 마치 여름 보양식을 먹는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비비고 죽에서 쌀 전문성이 있는 신원단으로 변경된 신원단입니다.즉석밥의 대명사이자 28년 노하우를 가진 햇반이 만들어 더욱 기대되는 죽입니다.즉석죽은 풍부한 원물과 식감으로 제대로 만들어 주는 죽의 종류입니다.한우소고기죽, 누룽지닭백숙죽, 전복버섯죽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즉석죽은 호박죽입니다.
즉석호박죽은 1~2인분 420g으로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실온보관 제품입니다.
오랜 시간 정성스럽게 끓여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이며, 큰 호박 덩어리와 둥근 팥이 듬뿍 들어 있는 달콤하고 고소한 맛입니다.
아세설팜 칼륨(감미료), 아스피린(감미료), 글로코노 델타락톤(GDL) 3무(무) 첨가로 편안한 안심 식사가 가능합니다.
전자렌지 사용시 제품 상단 1/2개봉 후 상단을 접어 봉투째 세워두고 700W 기준-2분30초1000W 기준-2분조리 끓는 물에서는 봉투째 개봉하지 않고 10분탕 조리가 가능합니다.
나는 전자레인지 조리로 즉석 호박죽을 데워볼게요.호박죽 봉투 상단 1/2 지점을 가위로 잘라 개봉합니다.
넘치지 않게 상단 접어서 봉투째 세워.
전자레인지 700W로 2분 30초 가동되었습니다.확실히 아침 시간에는 이런 간단한 조리가 시간도 절약되고 좋다고 생각합니다.
전자레인지 700W로 2분 30초 가동되었습니다.확실히 아침 시간에는 이런 간단한 조리가 시간도 절약되고 좋다고 생각합니다.전자레인지 700W로 2분 30초 가동되었습니다.확실히 아침 시간에는 이런 간단한 조리가 시간도 절약되고 좋다고 생각합니다.전자레인지 700W로 2분 30초 가동되었습니다.확실히 아침 시간에는 이런 간단한 조리가 시간도 절약되고 좋다고 생각합니다.시판되는 죽이라고 해서 얇거나 재료가 빠지지 않습니다. 묵직한 레토르트 호박죽은 한 끼 식사가 충분할 정도로 호박이 많이 들어 있고 군데군데 보이는 단팥은 팥이라고 딱딱한 식감이 전혀 없고 녹을 정도의 부드러움이어서 이건 어르신들이나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도 충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목에 걸리는 게 없고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라서 아침식사 욕심이 없을 때 꺼내놓으면 식탁을 차리는 사람이 편하고, 먹는 사람은 든든하고 맛있게 가볍게 드시면 여러 가지로 집안이 편하실 거예요.조금 더 단맛을 원한다면 꿀이나 설탕을 추가해서 드셔도 되고 얼리면 아이스크림처럼 즐길 수도 있습니다.제가 좋아하는 호박죽이라서 맛을 보면 알 수 있어요. 정성이 담긴 팥고물이에요~이렇게 부드럽게 삶아 넣으면 목넘김이 잘 돼서 어린이나 어르신들도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거든요. 단팥을 좋아하는 저는 호박죽에 이렇게 부드러운 단팥이 들어가 있어서 저는 또 사먹을 의향이 있어요.다음에는 즉석 팥죽도 사 먹어야겠어요.알록달록한 단팥도 보여요.묵직한 영양죽, 호박죽에는 큰 호박이 쏟아집니다.더운데 여름 보양식으로 즐기기에도 충분했어요.이렇게 더운 날 아침에 조식 간식으로 추천드리는 즉석 호박죽입니다.CJ더마켓 : CJ제일제당 공식몰햇반, 비비고에서 2천개의 CJ제일제당 상품을 볼 수 있는 CJ더마켓에서 맛있는 경험을 경험해보세요!www.cjthemarket.comCJ제일제당에서 제품과 원고료를 지원받아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솔직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