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킥보드 여 비키니 여 4인조 그녀들의 정체는 (MIB신상품)
지난 주말 서울 홍대 번화가 한복판에서 비키니 차림으로 킥보드를 타고 돌아다녀 화제가 됐던 그녀들을 아시나요? 현재 초기에는 이들이 잡지 홍보 목적이라는 다양한 추측과 그에 따른 추측성 기사가 퍼져 나갔지만 실상은 달랐습니다. 지금 밝혀진 바로는 4인조는 국내 합법 성인 영상물 업체인 MIB 소속 배우 체어, 민주, 주희라고 합니다.
홍대 킥보드녀로 화제가 된 MIB 배우들은 RAP라는 이념을 전파하고 싶다는 생각에 퍼포먼스를 진행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도시에서 이러한 라이딩을 통해 해당 이념을 확산시키고 싶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나는 이번 문제로 인해 MIB 사이트에서 그들의 프로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홍대 킥보드녀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체어 민주의 프로필은 다음과 같습니다.
체어나이 25세 신장 165cm 몸무게는 41kg 몸무게 70CW-B-H 민주나이 30세 163cm 체중 43kg 체중 70CW-B-H
한국의 합법 업체라고 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기 전까지는 사실 얼마나 파격적일까 생각했는데 홈페이지 접속 후 이런 제 생각은 360도 바뀌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홍대 킥보드녀로 화제가 된 만큼 아니, 그보다 파격적인 모습으로 저를 반겨주셨어요. 부끄럽겠지만 뜨겁고 고귀한 그녀들의 이념에 박수를 보내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