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물 그림
재물 그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물이 들어오는 재물그림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꽃과 과일 해바라기 물그림을 좋아한다는건 아시죠~?하지만 오늘은 좀 더 구체적으로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자년이 초겨울이었다면 올해 신축년은 최고로 추운 해라고 합니다. 그래서 모든 게 얼어붙어 있고 경제적인 사람들의 생활적인 일이 많이 얼어붙는 시기래요.저도 시끄러워서 화제가 되는 일도 굉장히 많았던 것처럼
화제가 많은 연우년입니다만, 사건 사고가 많이 일어나는 해가 신축년이라고 합니다. 뒤는 산은 높고 앞에 물은 잘 흘러야 하는데 물이 돈을 의미해서 물이 좋아서 폭포가 엄청나게 많이 떨어지는 그림을 사는 분들도 있지만 폭포처럼 많은 물이 떨어지는 것은 아무도 견디지 못합니다.
많은 물을 퍼올 그릇이 없기 때문에 좋지 않은 그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폭포가 떨어지는 그림보다는 잔잔하게 물이 있는 그림을 좋아해요. 풍부한 풍경과 함께 물과 잔잔하게 함께 있으면 더 나은 풍수화가 될 것입니다. 그럼 이 액자를 어디에 두어야 할까요?들어오는 출입구 바로 앞에 걸어서는 안됩니다.출입구와 마주보는 곳이라고 물어보면 물이 새서 돈이 없어진다는 뜻이 되므로 거실 안쪽을 바라보듯이 걸어두면 됩니다.
가장 좋은 재물이 들어오는 그림은 소나무와 잔잔하게 흐르는 물이라면 더 좋습니다. 물을 잘 흡수하고 뿌리가 강인한 소나무이기 때문에 언 땅에서도 잘 자란다고 합니다. 또한 언 땅을 녹이는 산의 기운까지 얼어있는 물이 아닌 잘 흐르는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그림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예쁜 그림을 걸어두면 다시 봄기운, 새싹기운, 또 하나의 풍성한 기운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풍경화 중에서도 가을 풍경화는 신축년과 맞지 않으니 참고해보시고 재물화로 운기를 많이 받아 좋은 일만 생기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