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김해시 가야CC 고린이필드레슨

안녕하세요~ 운동이 일상이고 일상이 운동인 고린이 보고스 11월 15일 수요일에 경상남도 김해가야CC로 필드레슨을 다녀왔습니다.

필드레슨이라 9홀만 돌고 와서 전체를 보여드릴 수는 없지만 보고스가 다녀온 김해가야CC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가야컨트리클럽 경남 김해시 인제로 502055-337-0091

가야CC는 퍼블릭과 회원제 필드가 따로 있는 곳입니다. 예전에 보고스가 해왔던 퍼블릭은 9홀이고, 이번에 필드레슨을 하는 회원제는 무려 45홀이나 되는 곳입니다!

가야CC 경상남도 김해시 인제로 502

각 9홀씩 구성된 가락, 김해, 낙동, 수로, 신어 5코스 중 레슨은 김해코스로 진행하였습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합니다 집결장소로 갔습니다오전까지만 해도 한겨울 날씨처럼 굉장히 추웠는데레슨받는 오후시간에는 오히려 하늘도 맑고 날씨도 많이 좋아져서 다행이야!날씨요정을 보고 스윔둥~ㅋ회원 3명과 프로가 함께 김해코스에서 줄발~잔디 손질도 잘 되어있고 눈앞에 펼쳐진 풍경도 정말 멋졌어요.처음 듣는 필드레슨, 첫 번째 홀드라이버 샷부터 시작했습니다.드라이버 스윙이 제대로 나올 때까지 계속 공도 쳐보고 필드에 가면 무심코 나오는 나쁜 습관을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드라이버와 어프로치 연습을 중심으로 레슨을 받았습니다. 퍼팅은 하지 않았습니다.예약이 없는 오후시간에 진행된 레슨이라 날이 저물어갑니다.이번 레슨은 보고스와 비슷한 수준의 콜린들이라 프로도 같이 공을 줍기에 바빴습니다.드라이버 샷도 페어웨이에서 샷도 어프로치 샷도 몇 번이고 계속해서거리보다 정확한 스윙 자세가 중요하다고 계속 자세교정을 해주셨어요같이 레슨받은 첫 회원에게 부탁해서 겨우 구한 보고스 영상입니다.그래서 잘 연주하지 못했습니다. 엉망진창으로 보고관의 실체입니다 추울까봐 털모자를 쓰고(혼자 털모자를 쓰고 있었어요)가)방풍조끼에 기모바지까지 입고있더라.레슨 중이라 사진 촬영이 쉽지 않았어요.홀 이동 후 레슨 시작 전에 단 한 컷 남기는 게 전부7번, 8번 홀에서는 드라이버 스윙보다 어프로치를 더 집중적으로 배웠습니다.40m 어프로치를 집중해서 했는데 어프로치에 대한 느낌이 조금 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그리고 중요한 벙커샷도 배웠어요.벙커에서 클럽헤드 각도와 주소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마지막 9홀에서는 드라이버샷으로 레슨 종료~(사진은 마지막 홀이 아닙니다.아까 부탁해서 남긴 홀 영상 캡처입니다)아까 남긴 다른 각도의 보고스레슨 영상입니다. 레슨을 받아서 그런지 소심하게 샷을 했습니다.처음 받은 필드레슨이라서 9홀에서 끝나는게 너무 아쉬웠어요돈 걱정이 없었다면 필드레슨을 더 많이 받고 싶었습니다 필드에서 저도 모르게 나오는 나쁜 자세를 바로잡을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였습니다보고스같은 고린이라면 필드레슨도 꼭 받아보시길 추천합니다.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필드레슨 #가야CC #김해가야CC #회원제가야CC #고린이필드레슨 #고린이카야CC필드레슨 #운동하는일상 #고린이보고스#고린이골프성장일기#bo1p1#bogosactivity

error: Content is protected !!